와이디온라인, ‘무협영웅전 for Kakao’ 출시
상태바
와이디온라인, ‘무협영웅전 for Kakao’ 출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4.07.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정통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무협영웅전 for Kakao’는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게임이다.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컨텐츠를 선보이며, 카드 배틀 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무협영웅전’은 소설 속 인연을 바탕으로 협객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전설적인 무공을 수집하고 다양한 인던과 PVP 시스템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TCG게임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무협영웅전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 레벨 업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협객 강화 재료, 3성 영물 보물함, 4성 방어구 보물함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원보를 구입하면,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김용의 무협서적인 의천도룡기(3명), 신조협려(3명), 사조영웅전(3명),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을 드리는 ‘충전 보상 이벤트’도 진행 된다. 또 흩어진 비급 조각을 모아 무림 비급을 완성하면 3∙4성 방어구 보물함을 획득할 수 있다.

문파를 만들어 협객강화재료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문파로 모여라’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된다. 10명의 문파원을 모집하면, 모든 문파원에게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카카오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수에 따라 원보 및 5성 레어카드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3가지 풍성한 이벤트가 담긴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로 게임 공략집을 작성해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면 특별한 아이템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인사와 닉네임을 남겨주는 유저 모두에게 60원보를 선물한다. 세 번째로 ‘무협영웅전 for Kakao’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1,000명 달성 시 모든 유저에게 60원보를 지급한다. 더불어 지난 사전등록 이벤트 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었던 ‘가챠 이벤트’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