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상 스폰서 카페의 은밀한 '성매매 유혹'
상태바
주부대상 스폰서 카페의 은밀한 '성매매 유혹'
  • 홍세기 기자
  • 승인 2005.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유층 남성과 젊은 주부 성매매 알선

최근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스폰서 카페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스폰서 카페란 부유층 남성과 젊은 여성들과의 정기적인 성매매를 알선 하는 곳으로 유부녀들은 이곳을 통해 성매매에 적극 나서고 있는 실정이다.

지난 10월 28일 KBS 2TV 사랑과 전쟁에서는 스폰서 카페로 인한 불륜으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 부부의 이야기를 심도 깊게 다뤄 논란을 일으켰다.

스폰서 카페가 새로운 이혼 사유로 등장했다. 젊은 주부들을 주 대상으로 한 스폰서 카페는 주부들의 자유로운 성매매를 알선 하는 곳으로 시간적인 여유가 많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자금적인 여유가 풍부한 중년의 남성을 소개해 주는 일종의 유부녀 원조교제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당연히 이곳의 만남 목적은 성관계. 바쁜 남편으로부터 소외된 일부 주부들은 외로움 등을 달래기 위해 스폰서 카페를 통한 남성과의 만남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실정이다.

이들 유부녀들은 만남의 목적이 성관계임을 알면서도 상대남의 재력과 적극적인 애정표현으로 등으로 쉽게 불륜 관계에 빠지고 만다. 실제 결혼의 균열을 가져오는 스폰서 카페에 다수의 젊은 유부녀들이 가입 돼 있으며 가입 수도 계속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소외감으로 스폰서 카페 가입

지난 10월 28일 KBS 2TV ‘사랑과 전쟁’에서도 스폰서 카페로 인해 부부 관계가 위기에 빠진 사례를 다뤘다. 이날 방송분은 남편과 주말부부인 부인이 외로움과 소외감을 해소할 목적으로 스폰서 카페에 가입, 불륜을 맺으면서 부부 사이의 관계가 이혼까지 치닫게 된다.

남편의 직장이 지방이라 주말부부 생활을 해야 하는 부인 미경. 그나마 얼굴을 볼 수 있는 주말에도 남편은 시어머니 차지다.

이래저래 사는 데 낙이 없던 미경에게 유일한 낙은 홈쇼핑. 하지만 그나마 카드 값이 많이 나온다는 남편의 잔소리에 홈쇼핑도 자유롭게 할 수 없게 된다.

그러던 중 동창회 날. 미경은 오랜만에 만나게 된 친구로부터 스폰서 카페를 소개받는다. 미경은 이혼녀를 가장해 스폰서를 구하게 된다.

일주일에 세 번 만나는 조건으로 든든한 스폰서를 만나게 된 미경은 재력 있는 상대남으로 인해 마음껏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데 행복해 한다.

화려한 생활의 유혹에 점점 빠진 미경은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도 잊게 된다. 결국 부인의 이 같은 행동 변화에 남편은 이상한 눈치를 차리고 부인을 의심하게 되고, 남편에게 들통 날 것을 두려워한 부인은 상대남과의 관계 정리에 나선다.

하지만 상대남은 관계를 끝내는 거액의 돈을 요구하면서 문제가 커지게 된다. 결국 남편이 부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이들 부부는 이혼에 치닫게 된다.

인터넷에 스폰서 카페 버젓이 등장

이처럼 부부 사이의 위기를 가져온 스폰서 카페는 현재 인터넷에 버젓이 등장, 활개를 치고 있는 상황이다. 스폰서 카페에 가입하기 위한 젊은 주부들의 문의 글도 쇄도하고 있는 실정.

이들 카페는 30∼50대 중년 남성들과 유부녀들의 정기적인 계약만남을 주선하면서 인터넷상 성매매를 알선하고 있는 데 특히 방송 사례와 같이 젊은 주부들이 신분을 숨기며 스폰서 카페를 이용해 성매매에 적극적 나서고 있다.

현재 각 포털 사이트에는 '여행과 친구 스폰서', '라이브잡', '후원 그리고 스폰', '클린 스폰서', '만남 그리고', '미인들이 스폰서를 찾는 카페', '조건스폰능력남' 등을 비롯한 스폰서 카페가 활발히 활동 중이다. 회원 수가 1천명이 넘는 카페도 등장했다.

이들 스폰서 카페는 '서로가 도울 수 있는 만남의 장소', '힘든 퀸과 상류층 남성과의 만남 도모 카페', '후원해주는 남성과 후원 받고 싶은 여성이 모여서 만남의 장을…', '능력 있는 남성분들만을 위한 카페', '아름다운 만남의 공생의 관계' 등을 표방하며 중년 남성과 젊은 여성의 마담뚜 역할을 자처하면 문란한 성생활을 부추기고 있다.

더욱이 사랑과 전쟁이 방송된 이후 일부 스폰서 카페에는 가입 여성들이 급속히 늘어나는 기현상마저 생겨나고 있어 문제가 심각하다는 지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