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북구 김광현 후보, 봉사활동 선거운동 화제
상태바
광주시 북구 김광현 후보, 봉사활동 선거운동 화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4.05.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소속 김광현 후보 선거 운동원들이 길거리 환경 정화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6.4지방선거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각 후보들의 선거운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 독특한 방식으로 선거 유세를 펼치는 이들이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시 북구 임동, 용봉, 매곡, 오치 1,2동 구의원에 출마한 무소속 김광현 후보와 선거 운동원들은 지역의 길거리 환경 정화 활동 및 차량 통제 봉사 등을 통해 시민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선거구 내 골목, 도로, 상가, 공원 등을 누비며 쓰레기 수거활동을 펼치며 봉사를 통한 생활정치를 몸소 실현하고 있다.

또한 지난 24일 저녁에는 광주시 북구 오치주공아파트 정문에서 유세를 하던 중 신호등이 없어 차량이 정체되자 유세를 멈추고 차량 통제를 하기도 했다.

김 후보의 독특한 선거 방식이 화제가 되자 광주 지역 후보자들이 벤치마킹이라도 한 듯 쓰레기 수거 봉사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이를 보던 주민 강동우(34, 가명) 씨는 “어느 한 후보의 선도하는 모습으로 다른 후보들로 하여금 진짜 정치인의 참모습을 찾게 했다”며 “보이기식의 선거 유세가 아닌 몸소 실천하는 봉사를 통해 우리 사회와 정치가 정말 달라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