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희 후보 개소식...“도농통합 모범도시 만들 터"
상태바
이춘희 후보 개소식...“도농통합 모범도시 만들 터"
  • 이길표 기자
  • 승인 2014.05.17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정치민주연합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길표 기자] 새정치민주연합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가 17일 오후 조치원읍 서창리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새정치민주연합 양승조 최고위원 비롯한 박수현 의원, 광역의원 후보, 이기봉 전 연기군수, 지역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양승조 최고위원은 축사를 통해 “이춘희 후보는 세종시의 산파역을 하고 세종시를 명품도시로 건설할 수 있는 시장 적임자 중 적임자”라고 강조하고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이춘희 후보를 세종시장으로 만들어 세종시를 제대로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이기봉 전 연기군수는 인사말에서 “이춘희 후보의 공약대로 실천할 수 있다” 며 “전 지역이 고루 살기 좋은 세종시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춘희 후보는 이 자리에서 “세종시 출범 후 2년이 지났는데 세종시 발전에 대한 시민들의 여망을 담아 매주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며 “저는 시장이 되기 위해 공약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공약을 수행하기 위해 시장이 되고자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정치민주연합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가 지역 주민들에게 세종발전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그는 이어 “세종시를 실질적인 행정수도, 세계의 본보기가 되는 21C형 최고도시, 모든 지역이 고루 잘 사는 균형발전, 도시와 농촌이 잘 어우러진 도농통합의 모범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춘희 후보는 참여정부 시절인 2003년 신행정수도건설추진지원단장,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청장, 건설교통부 차관을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