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화100’ 후원
상태바
현대약품 랩클,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화100’ 후원
  • 이용 기자
  • 승인 2024.03.2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징스타 발굴, 예술 문화 발전 기여 취지에 동의
사진=현대약품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화100’을 후원한다고 29일 밝혔다.

‘화100’은 나이, 학력에 상관없이 미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MBN에서 방영된다. 타 예술 장르에 비해 상대적으로 낯선 미술의 세계를 예능 방송을 통해 저변을 확대하고 참가한 작가들이 오디션을 통해 성장해 가는 감동을 선사한다.

현대약품 랩클은 해당 예능이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클래식 콘서트 브랜드인 ‘아트엠콘서트’와 같은 취지임을 공감하고 대한민국 미술계의 차세대 스타 작가를 발굴하고 예술 문화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현대약품은 2009년부터 현재 164회에 이르기까지 ‘아트엠콘서트’를 매달 진행, 젊은 클래식 아티스트 발굴과 공연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화100’ 후원을 통해 문화예술분야 사회 공헌 활동을 강화하고자 한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차별과 장벽이 없는 기준으로 차기 대한민국 미술계를 책임질 라이징 스타를 발굴하겠다는 MBN의 신개념 예능인 ‘화100’과 뜻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