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올영픽 선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올영픽 선정 프로모션 진행
  • 오시내 기자
  • 승인 2024.03.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단간 최대 23% 할인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 사진=앳홈 제공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 사진=앳홈 제공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4월 한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프로티원은 지난해 11월 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이후 그 인기를 기반으로 이달 1일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 입점했다. 프로티원은 오프라인 공식 입점 한달 만에 올영픽까지 선정되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앳홈은 올영픽 행사가 진행되는 4월 한달간 올리브영에서 프로티원 파우치형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벌크형 또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티원 파우치형은 당류는 1g으로 낮추고 단백질은 최대 23g까지 높인 ‘저당 고단백 쉐이크’다. 차전자피, 15곡 곡물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오틴, 엘라스틴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부원료도 포함하고 있어 영양 밸런스가 탁월하다. 특히 여성 맞춤형 단백질 식품 브랜드로 최근 3개월간 구매자 중 여성의 비율이 90% 이상을 자치할 만큼 여성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명현 프로티원 BM은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지 한달 만에 올리브영의 큰 프로모션 중 하나로 인기 브랜드에만 주어지는 올영픽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