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디, 웹소설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 숏폼 드라마로 공개!
상태바
오렌지디, 웹소설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 숏폼 드라마로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3.2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족에게 배신당한 여주인공의 사이다 복수극
- 원작 배경 각색 및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몰입 극대화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기업 오렌지디(대표 정은선)는 인기 웹소설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를 원작으로 한 숏폼 드라마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오렌지디, 웹소설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 숏폼 드라마화
오렌지디, 웹소설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 숏폼 드라마화

웹소설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는 오렌지디의 주요 IP로, 쌍둥이 여동생과 남편의 외도를 목격한 ‘리안나’의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2021년에는 동명의 웹툰으로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된 인기작이다.

드라마로 재탄생된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는 회당 2분 내외의 세로형 영상 타입으로,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숏폼 드라마 플랫폼 ‘탑릴스’에 최초 공개됐다. 

원작의 중세 배경을 한국 재벌가로 바꾸고 빠른 전개를 위해 인물 정보를 자막으로 전하는 등 각색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155화에 달하는 원작 웹소설의 깊은 서사를 숏폼 드라마 특유의 속도감을 위해 주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총 51화로 압축했다.

오렌지디 관계자는 “숏폼 드라마로 공개된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는 원작의 매력적인 스토리에 새로운 각색 포인트를 더해 재미가 배가 되었다”면서, “이번 드라마로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 명이서 결혼 생활 중입니다>의 원작 웹소설과 동명의 웹툰은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