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갑 추미애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개최
상태바
하남갑 추미애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개최
  • 나헌영 기자
  • 승인 2024.03.2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을 다해 오늘 하나가 되어주신 여러분의 뜻을 받들겠다"

매일일보 = 나헌영 기자  |  더불어민주당 하남갑 추미애 후보는 지난 27일 추미애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선대위 발대식에는 상임공동 총괄선대위원장 최종윤·오수봉·강병덕, 공동 선대위원장 김상호·강성삼·민병선·방미숙·이희청, 상임 고문 김상은·박성희·손영채·이교범·홍광옥 등 100여 명의 선대위원 임명이 이뤄졌다.

특히, 오수봉·강병덕·민병선·이희청 전 예비후보 전원이 선대위에 합류해 원팀! 하남갑 더불어민주당의 모습을 과시했다.

오수봉 상임공동 총괄선대위원장은 “국민의힘 단체대화방에서 저 오수봉이 추미애 후보 낙선운동을 한다는 악의적인 편집 영상과 구태정치행태에 대해 강력히 비판하고, 형사고발조치 할 예정이다”며, “4·10총선에서 추미애 후보와 김용만 후보가 당선되도록 도와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병덕 상임공동 총괄선대위원장은 “하남 민주당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을 보니 4·10 총선 확실히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윤석열 검찰총장을 혼내줬던 추미애 후보가 당선된다면, 윤석열 정권 심판의 선봉장이 되어 정권 심판에 앞장설 것이다”는 기대감을 보였다.

이어, 민병선 공동 선대위원장은 “하남을 발전시킬 가장 적합한 분이 오셨다”면서 “큰 득표차로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면서 응원의 말을 건냈다.

김상호 공동 선대위원장은 “하남 복덩이 추미애 후보가 민생파탄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하남발전의 적임자다”며 대한민국의 정의를 바로 세울 추미애 후보를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추미애 후보는 “저 추미애 진심을 다해 오늘 하나가 되어주신 여러분의 뜻을 받들고, 승리를 위해 발품 아끼지 않고 부지런히 달리겠다”며 “이 하남을 열심히 가꿔내신 여러분과 함께 더 멋진 도시 하남을 만들고,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겠다”며 4·10총선 승리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