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라운드 이벤트 성료
상태바
NH농협카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라운드 이벤트 성료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4.03.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코칭 포인트를 사전 제공받아 고객 맞춤형 필드 레슨 진행
NH농협카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라운드' 이벤트.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라운드' 이벤트.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매일일보 = 최재원 기자  |  NH농협카드는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골프장에서‘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라운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일타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라운드 이벤트’는 유명 프로와 함께 골프를 즐기고 싶은 NH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 NH농협카드앱, NH pay)에서 분기별 1회씩 상시 진행된다.

이날 일타프로로 김가형‧최예지‧조아란 프로가 참석했다. 참가 고객들은 선망했던 세 명의 프로들과 함께 식사와 티타임, 단체 사진촬영 등 즐거운 추억을 남긴 뒤 동반 라운딩을 진행했다. 필드 레슨 및 라운딩은 고객 3인과 일타프로 1명으로 총 3개 팀이 구성됐으며, 18홀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선 즐거운 프로 동반 라운딩을 넘어 레슨 효과의 극대화까지 챙겼다. NH농협카드는 사전에 고객 개인별로 원하는 코칭 포인트를 조사해 일타프로에게 전달했다. 이를 통해 참가 고객들은 일타 프로와의 라운딩에서 원하는 포인트에 집중적인 코칭을 받을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평소 좋아하던 유명 프로들과 식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무엇보다 나만의 맞춤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은 기회였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NH농협카드에 진심으로 고맙다”며 기쁜 후일담을 전했다.

골프라운드 이벤트는 다가오는 2분기에 이벤트 응모를 받을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날씨 좋은 2분기에도 프로 동반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