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상태바
한국타이어,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4.03.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전문점 '티스테이션' 16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 연구단지 테크노돔.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연구단지 테크노돔.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매일일보 = 박지성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산업별 브랜드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최초 인지, 보조 인지, 비보조 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도 이미지, 구매 가능성 등 대부분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도 타이어 전문점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수상은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의 주도 하에 꾸준히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과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된 선제적 연구개발(R&D) 투자가 이뤄낸 성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