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 "앱으로 서비스센터 예약하세요"
상태바
BMW그룹코리아 "앱으로 서비스센터 예약하세요"
  • 이찬우 기자
  • 승인 2024.03.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코리아가 My BMW,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운영한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BMW그룹코리아가 My BMW,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운영한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 이찬우 기자  |  BMW그룹코리아는 My BMW·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My BMW·MINI 앱은 차량 상태 확인을 비롯해 차량 기능,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최근 업데이트를 거치며 기존 애프터 서비스 전용 앱인 ‘BMW 플러스’·‘MINI 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던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통합해 적용했다.

이를 통해 BMW와 MINI 고객은 앞으로 차량 운용이나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 확인·예약을 My BMW 또는 MINI 앱 하나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체크 컨트롤 메시지·배터리류 진단 등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항목이 추가됐고 이전에 별도로 운영되던 에어포트서비스 예약도 하나의 서비스 항목으로 통합돼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예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은 My BMW·MINI 앱의 지도 탭에서 BMW 파트너를 검색하고 가능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정보는 모바일 캘린더로 전송 가능하다.

특히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BMW 차량은 점검이나 정비가 필요할 경우 전화나 앱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안내받을 수 있고 프로액티브 케어 전담 콜센터 또는 My BMW 앱에서 바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