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최고의 피지컬 찾는다…자체 예능 '원티즈' 컴백
상태바
에이티즈, 최고의 피지컬 찾는다…자체 예능 '원티즈' 컴백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3.2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티즈 버전 '피지컬 100' 티저 25일 공개
'원티즈' 누적 조회수 2000만 돌파 …'레전드 회차 몰아보기' 서비스 제공
3월 31일 '케이콘 홍콩 2024' 출연
그룹 에이티즈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 티저 영상 캡처. 사진=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 티저 영상 캡처. 사진=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우영, 종호)의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가 돌아온다.

지난 25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WANTEEZ)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에이티지컬 100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어 눈길을 끈 가운데, 최고의 '피지컬'을 보여준 단 한 명의 멤버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아무런 조건도 적혀있지 않은 '백지 쿠폰'을 지급한다고 예고하며 승부욕을 불타오르게 만들었다.

이에 에이티즈는 "다 제 아래입니다", "부숴버리겠습니다", "최고의 피지컬은 저입니다" 등 열정적인 눈빛으로 우승을 향한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우승 상품을 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 동시에 자신의 운동신경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등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원티즈'를 통해 찜질방 방문기, 건강검진, 직업 체험 등 다양한 테마로 일상 속에서의 매력과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자체 콘텐츠 맛집으로 거듭났다. 이에 '원티즈'는 지금까지 누적 조회수 200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특히 지난 24일, 에이티즈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기에 앞서 '원티즈 레전드 회차 몰아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킨 바 있다. 이렇듯 티저 공개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3월 27일(내일) 오후 8시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3월 31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홍콩 2024'(KCON HONG KONG 2024)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