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수산물 특집방송 진행
상태바
공영홈쇼핑, 수산물 특집방송 진행
  • 오시내 기자
  • 승인 2024.03.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물 소비촉진 및 물가안정 위한 할인 혜택 제공
공영홈쇼핑이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바다어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바다어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공영홈쇼핑은 ‘제13회 수산인의 날’을 앞두고 우리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바다어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산인의 날(4월1일)’은 수산업·어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수산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2012년에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공영홈쇼핑은 이달 27일 ‘바다어부’ 특집전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수산물 △멍게(9시 2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코다리세트(19시 20분)를 선보인다.

특집전인 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두 상품 모두 ARS 자동주문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공영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우리수산물소비촉진 쿠폰’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코다리 상품은 10% 가격 할인까지 적용해 약 27% 할인혜택으로 구매 할 수 있다.

공영라방도 수산인의 날을 맞아 내달 1일 오전 11시부터 총 5개 상품을 판매하는 ‘단 하루’ 특집전을 진행한다. △전복(11시) △통오징어(13시) △자숙홍게(15시) △참가자미(17시) △멸치(19시) 등 인기 수산물을 연속 판매한다. 행사 당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지선 공영홈쇼핑 수산팀 MD는 “정부의 물가안정정책에 발맞춰 공영홈쇼핑도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적극 동참하며 품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우리 수산물 제품을 준비했다”며 “물가안정에 도움되고 우리 수산업에도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