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 IC-PBL 사례
매일일보 = 안광석 기자 | 한양대학교 ERICA(총장 이기정)는 예체능대학 스포츠과학부(학부장 남상백)가 지난 20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헬로벌크(대표 이준희)와 애슬레저 브랜드 RBW(대표 최용아)와 2년간의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장학금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헬로벌크는 개인의 목표와 요구에 따라 영양·운동·심리 전문가가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이다. RBW는 하나의 옷으로 일상생활과 운동을 동시에 가능하게 해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힘쓰고 있다.
한양대 ERICA 스포츠과학부는 스포츠마케팅 강의에서 산업연계프로젝트 기반 학습(IC-PBL)을 통해 헬로벌크 및 RBW와 연을 맺게 되었다.
한양대와 두 기업은 이번 협약에 따라 △SNS 홍보 △푸쉬업/보디빌딩 대회 개최 △ERICA 스포츠과학부 학생 인증 시 제품 30%, 공동구매 시 20% 할인 △2년간 매 학기(3월, 9월) 장학금 지급 △ERICA 스포츠과학부 행사 시 제품 지원을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