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 달성
상태바
코웨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 달성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가든 그레이.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가든 그레이.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코웨이는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노블 공기청정기2가 호평받았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혁신 디자인 적용과 품질 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