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새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4월 9일 첫 공개
상태바
KBS N 새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4월 9일 첫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3.2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준, 최효주, 김원식, 케이시 출연 …재회 컨설팅 앱를 소재한 로맨틱 코미디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연애 리부트' …25일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사진=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KBS N이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가 오는 4월 첫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분),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은 배우 김원식이,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 이나래 역은 배우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 가수 케이시가 맡아 이정준, 최효주와 함께 아슬아슬하게 엇갈리는 네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이 같은 네 주인공의 '관계성 맛집'으로 출사표를 던진다. 포스터에서도 살짝 엿볼 수 있는 이들의 관계는, '한 쪽은 미련 있는 X 커플' 이정준-최효주, '한 쪽이 사라져버린 현재 커플' 최효주-김원식, '척하면 척, 리부트 찰떡 콤비' 이정준X케이시까지 저마다의 매력과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재회 컨설팅부터 라이프코칭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연애 리부트'라는 포스터 속 카피처럼, 네 주인공들의 얽히고설킨 스토리, 다양한 의뢰인들의 사연을 통해 우리 모두를 웃고 울게 하는 '연애'와 '이별'에 대한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4월 본격적인 드라마 공개에 앞서 OST로 먼저 분위기를 예열한다. 3월 27일 OST 첫 주자로 나서는 임재현의 '사랑인가봄' (Feat. Skinny Brown)을 시작으로, #안녕, 범진, 이민혁, 에이블(Able), 후아유, 모어(more) 등 다채로운 실력파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채워진 OST가 순차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도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연기를 선보일 케이시가 OST 가창에도 참여해 가수로서, 배우로서 맹활약을 펼쳐 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킨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KBS Joy 유튜브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4월 9일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