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진짜 불닭’ 올린 직화불닭면 신메뉴 2종 출시
상태바
면사랑, ‘진짜 불닭’ 올린 직화불닭면 신메뉴 2종 출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3.2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서 간편 조리 가능
면사랑이 직화불닭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사진=면사랑 제공
면사랑이 직화불닭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사진=면사랑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면사랑이 매운맛을 즐기는 MZ 소비자 공략을 위한 가정간편식 신메뉴 2종인 ‘직화불닭면’과 ‘직화크림불닭면’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진짜 닭다리살로 만든 구운 직화 불닭 토핑에 쫄깃한 중화면과 맛있게 매운 특제 소스를 더했다. 조리법 또한 간편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완성된다.

불닭 토핑은 양념된 닭을 직화로 직접 구워내 불맛이 살아있다. 닭다리살만을 이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면사랑의 제면 노하우인 다가수숙성 방식의 연타면발 기술로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은 기름에 튀겨내는 유탕면과 달리 살아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면사랑 직화불닭면과 직화크림불닭면은 냉동 간편식 타입으로, 모든 식재료를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동해 식감은 물론 본연의 맛과 향, 영양분이 그대로 살아있다. 

냉동 간편식 타입인 만큼, 조리법 또한 간단해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누구나 손쉽게 언제 어디서나 수준 높은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맛있게 매운 직화불닭면과 부드럽게 매콤한 직화크림불닭면 2종으로 제품을 출시한다. 직화크림불닭면은 프랑스산 고급 휘핑크림을 넣어 고소한 맛이 인상적인 매콤한 로제소스를 적용했다.

또한 환경과 조리시간의 효율성을 고려해 전용 용기도 변경했다. 기존 면사랑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51% 감량한 전제레인지 전용 용기를 새롭게 적용해 조리시간도 단축시켜 편리함은 물론, 에너지 사용량도 줄였다.

면사랑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에서 매운맛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맛있는 매운 맛을 찾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면사랑의 노하우를 담은 면발과 소스, 프리미엄 토핑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면사랑은 내달 3일까지 직화붉닭면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면사랑몰 단독 얼리버드 혜택으로 제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직화붉닭면 2종 외 면사랑 간편식 베스트셀러인 냉동 용기면 6종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