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신예' 캔디샵, 데뷔곡 '굿 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상태바
'브레이브 신예' 캔디샵, 데뷔곡 '굿 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3.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캔디샵 '굿 걸'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캔디샵 '굿 걸'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 엔터테임너트 신예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 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이 동세대를 대표하는 'Z세대 핫플'의 탄생을 알린다.

캔디샵은 오늘(21일) 0시 브레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미니 1집 '해시태그#'(Hashtag#)의 타이틀곡 '굿 걸'(Good Gir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 캔디샵은 탁 트인 도심과 화려한 파티장 등 미국 뉴욕 곳곳을 누비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냈다. 역동적인 군무를 펼치는 네 멤버의 모습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가운데, 알록달록한 캔디를 비롯한 키치한 그래픽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그루브한 리듬과 몽환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음원 일부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곡 '굿 걸'은 트렌디한 사운드 위로 M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녹여낸 곡이다. 수많은 걸그룹 흥행 신화를 이끈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만큼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해시태그#'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공통 관심사를 지닌 이들과 연결하는 '해시태그'를 활용한 앨범명이다. 캔디샵은 데뷔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음악을 처음 소개하는 동시에, Z세대를 향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다채로운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Z세대 핫플'에 거듭날 캔디샵의 데뷔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캔디샵의 미니 1집 '해시태그#'는 3월 2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