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식생활 취약 아동 위한 키트 제작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식생활 취약 아동 위한 키트 제작 봉사활동 실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3.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 자발적인 봉사활동 참여…1200여개 식품 꾸러미 직접 제작
농심켈로그가 새학기를 맞아 식생활 취약 아동을 위한 식품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농심 제공
농심켈로그가 새학기를 맞아 식생활 취약 아동을 위한 식품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농심켈로그가 새학기를 맞아 식생활 취약 아동을 위한 식품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3월 새학기를 맞아 가정 내 어려움으로 아침을 거르는 아동 청소년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아침머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농심켈로그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아침머꼬 키트’ 1200여개를 손수 제작했다. 해당 키트는 성장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추고 어린이들의 기호도도 높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문앤스타,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에너지바K 베리앤넛 등으로 구성됐다. 제작된 키트는 월드비전을 통해 아침머꼬 사업 후원 학교 및 전국 아동복지시설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는 자라나는 아동 및 청소년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해마다 나눔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2022년부터 월드비전 아침머꼬 캠페인을 통해 매년 식생활 취약 아동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펀드 기금 5만달러를 전달해 서울시 내 초·중학교 6곳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앞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갖춘 켈로그 제품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면서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바른 식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