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해 2회 검정고시 대비 ‘스피드패스’ 신규 오픈
상태바
에듀윌, 올해 2회 검정고시 대비 ‘스피드패스’ 신규 오픈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 시간 및 최대 효율 커리큘럼으로 단기 합격 지원
에듀윌은 오는 8월 치러지는 2024년도 제2회 검정고시 대비 과정인 ‘스피드패스’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은 오는 8월 치러지는 2024년도 제2회 검정고시 대비 과정인 ‘스피드패스’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에듀윌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에듀윌은 오는 8월 치러지는 2024년도 제2회 검정고시 대비 과정인 ‘스피드패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시간 대비 최대 효율을 낼 수 있는 커리큘럼을 앞세워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한다. 특히 타사 인강 대비 약 3배 낮은 20만원대의 수강료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합격에 필요한 핵심 내용만 집중 공략할 수 있는 고효율 압축 커리큘럼으로 시간 낭비 없이 최소 3개월만에 끝낼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전했다. 각 과목별 전 강좌를 수강기간 내 무제한 들을 수 있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기초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싶거나 검정고시 응시 후 대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3개월 내 단기 합격이 목표거나 핵심 내용 위주로 빠르게 정리해 보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하다.

강사들의 일대일 관리형 학습 시스템은 에듀윌 검정고시 수험생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바로 받을 수 있어 인강임에도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다는 평가다.

에듀윌 관계자는 “부담 없는 수강료로 단기에 집중 학습하면 다가오는 8월 검정고시에서 가볍게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지금 바로 시작하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