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알바몬, 한화이글스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상태바
잡코리아·알바몬, 한화이글스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2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 잡코리아와 알바몬 로고 부착된 유니폼 착용
잡코리아는 한화이글스와 ‘2024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올 한 해 선수들을 지원한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잡코리아는 한화이글스와 ‘2024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올 한 해 선수들을 지원한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잡코리아는 한화이글스와 ‘2024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올 한 해 선수들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화이글스 선수들은 올해 정규 시즌에서 잡코리아와 알바몬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 상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잡코리아는 스폰서십 자격으로 시즌 기간 동안 한화이글스 선수 유니폼에 잡코리아 로고를 부착한다. 한화이글스 홈 구장인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구장에도 잡코리아와 알바몬 광고를 노출한다. 또한 한화이글스의 가을야구를 기원하며 야구팬들에게 멋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선보일 계획이다.

안지용 잡코리아 전무는 “신진급 선수들의 성장과 외부 전력보강을 통해 강팀으로 변모하고 있는 인기구단 한화이글스의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랜만에 국내에 복귀하는 류현진 선수를 비롯해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사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2012년부터 국내 프로야구 및 여러 스포츠 종목 발전을 위해 꾸준하게 후원 활동을 진행해왔다. 알바몬 코리아 볼링왕 대회 개최, 아마추어 당구 대회 개최 등 비인기 스포츠 종목은 물론, 토트넘 훗스퍼와 친선경기를 펼친 팀 K리그 후원 등을 통해 선수들을 지원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선수단과 경기를 후원함으로써 국내 스포츠 종목 활성화에 앞장서는 한편,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