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랩, 리클라이너 온라인 리빙페어 실시
상태바
프레임랩, 리클라이너 온라인 리빙페어 실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매장 사은행사 함께 진행
자모네는 프레임랩(FREIM LAB)의 온라인 리빙페어와 오프라인 매장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자모네 제공
자모네는 프레임랩(FREIM LAB)의 온라인 리빙페어와 오프라인 매장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자모네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자모네는 프레임랩(FREIM LAB)의 온라인 리빙페어와 오프라인 매장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리빙페어는 지난달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 부스에서의 성원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프레임랩 온라인몰에서 페어 현장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자모네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휴식과 편안함을 의미하는 안락한 둥지 디자인의 단독 부스와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성 마사지 소파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온라인 리빙페어 L11 시리즈의 1인~4인 반자동 리클라이너, R8 시리즈의 1인~3인 반응형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L8 1인~4인 반자동 리클라이너 등이다.

프레임랩의 전 제품은 세계적으로 공인된 이탈리아 콘체리아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사용자의 체중을 통해 부드럽고 미세하게 조절 가능한 반자동 리클라이닝 시스템의 하이엔드 브랜드다. 자체 제작한 고강도 스틸 프레임으로 미국가구협회(BIFMA)의 철저한 내구성 테스트를 국내 최초로 인증 받았다.

HDC아이파크몰 리빙관 4층 자모네 매장에서도 봄맞이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는 리빙가구 사은행사가, 29일부터 31일까지는 봄맞이 정기세일이 진행돼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허용재 자모네 영업마케팅본부 부장은 “리빙페어에서 프레임랩의 디자인 퀄리티와 휴식을 체험해 보신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져 온라인 리빙페어로 동일한 혜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HDC아이파크몰의 프레임랩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봄맞이 할인 혜택과 신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모네는 연간 20만개 이상의 매트리스를 국내 생산해 주요 렌털사와 가구사에 공급하고 있는 B2B 시장의 매트리스 생산 1위 기업이다. 최근 사업영역을 확장해 프리미엄 리클라이너와 마사지 소파베드 브랜드 프레임랩으로 B2C 시장에 진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