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디지털 광고 온에어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디지털 광고 온에어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원투어 제공
사진=교원투어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브랜드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라는 슬로건으로 여행이지 여행 전문가가 개발한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전달한다.

여행이지는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동남아 여행’ 과 ‘유럽 여행’편을 각각 선보인다. 동남아 편에서는 여행이지를 통해 경험하는 숙박과 현지 미식, 활동을 전달한다. 유럽 편에서는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대자연을 마주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쇼핑, 인생컷을 남기는 모습 등을 보여주면서 잘 만든 패키지여행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새로운 광고는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여행이지 홈페이지 및 앱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공유하기 메뉴를 통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에게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만포인트(1명) △여행이지 프리미엄 트래블 굿즈(5명)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1만원(15명) △GS편의점 상품권 5000원(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발표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여행이지가 만든 퀄리티 있는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여행이지를 통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