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경기동북부 지역지부 "국민의힘 남양주시 갑·을·병 후보 지지선언"…8만여 노동자 염원담아
상태바
한국노총 경기동북부 지역지부 "국민의힘 남양주시 갑·을·병 후보 지지선언"…8만여 노동자 염원담아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3.2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흥영 한국노총 동북부 지역지부 의장(왼쪽 두번째)이 국민의힘 남양주 유낙준(갑), 곽관용(을), 조광한(병) 후보와 함께 4. 10총선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 경기동부취재본부 김동환 기자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한국노총 경기동북부 지역지부가 지난 20일 남양주시 와부읍 읍민회관에서 8만여 노동자 염원을 담아 남양주시 유낙준(갑)ㆍ곽관용(을)ㆍ조광한(병) 국민의힘 후보를 지지선언하고 나섰다. 

지지선언은 남양주갑 유낙준 후보, 남양주을 곽관용 후보, 남양주병 조광한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정책설명회, 정책연대 협약식과 지지발언으로 이어졌다. 

국민의힘 유낙준 남양주갑, 곽관용 남양주을, 조광한 남양주병 후보가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함흥영 의장이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 김동환 기자 

함흥영 의장은 지지선언을 통해 "노동자가 행복한 도시 남양주시 건설을 위하여 노동정책에 대한 모든 부분에서 협력하고 실천할 것을 약속할 것"이라며 "국민의힘 후보들은 한국노총 경기동북부지부의 숙원사업인 근로자종합복지회관 건립 추진에 뜻을 같이하는 바 남양주시 노동발전의 성장과 노동자들의 처우를 개선 시켜줄 강력한 후보"라고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함 의장은 "한국노총 동북부지역지부 위원장 및 노동자 8만여명의 염원을 담다 국민의힘 갑 유낙준, 을 곽관용, 병 조광한 후보를 강력하게 지지선언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정책연대 협약식은 노동자 권익 및 복지향상 목적과 국회의원 당선을 위한 공동선언, 정책연대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노총 경기동북부지부 위원장들이 남양주시 갑, 을, 병 국민의힘 후보 지지선언과 함께 4.10 총선 승리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김동환 기자    

정책연대 협약 및 지지선언은 한국노총 경기동북부  △대원운수 강민석 위원장 △경기버스 김병호 위원장 △성구운수 김을종 위원장 △영훈운수 이현우 위원장 △금성운수 김용곤 위원장 △미화운수 민원기 위원장 △광희통운 백형술 위원장 △남양운수 박창호 위원장 △원영운수 홍영환 △동운 택시 김재웅 위원장 △봉황택시 이우승 위원장 △신안운수 한명희 위원장 △KCC글라스 송종인 위원장 △빙그레 최원규 위원장 △성신운송 임영석 위원장 △성신레미컨 조정현 위원장 △일신비츠온 조용식 위원장 △구리우체국 박남준 위원장 △남양주 우체국 김영식 위원장 △양평우체국 함동호 △가평우체국 진규동 위원장등이  참석, 지지선언을 함께했다. 

국민의힘 남양주시 유낙준(갑), 곽관용(을), 조광한(병) 후보는 "4,10 국회의원 선거에 국민의힘  후보들의 대한 전폭적인 지지에 국회의원 당선후 노동정책 협약에 따라 노동정책협의체 구성은 물론 노동복지회관 건립 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8만여 노동자의 염원에 뜻을 같이하며 처우 개선등에 함께 하겠다"고 힘주어 강조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한국 노총 경기 전택본부 의장인 이용호 경기도 도의원과 이병길 경기도의원, 장광일 협동 조합 송준 이사장님 참석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