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도심 속 휴양지 ‘어번 아일랜드’ 개장
상태바
신라호텔, 도심 속 휴양지 ‘어번 아일랜드’ 개장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3.1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 음식 메뉴로 풀사이드바 메뉴 전면 개편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오는 22일 오픈한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오는 22일 오픈한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이달 22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어번 아일랜드는 체온 유지를 위해 최고 32~34˚C로 운영되는 온수풀을 비롯해 온열선이 설치된 선베드와 히팅존(근적외선 온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숲 속에 둘러싸인 듯 자연 속에 위치해 있어 봄 시즌엔 남산의 벚꽃을 여유롭게 조망할 수 있다. 

올해는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바 메뉴를 ‘도심 속 휴양지’ 콘셉트에 맞춰 이국적인 휴양지 메뉴로 전면 개편한다. 프랑스 니스의 ‘니수아즈 샐러드 볼’, 멕시코 칸쿤의 ‘멕시칸 타코·나초 칩’, 하와이의 ‘하와이안 오븐 베이크 윙’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라호텔의 마스코트인 신라 베어를 활용한 ‘신라 베어 아이스크림’과 신라 베어 케이스에 담아 제공하는 ‘신라 베어 크레페’도 한정 판매한다. 

올 한 해 어번 아일랜드는 공연도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4월과 5월에는 봄과 잘 어울리는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 ‘언 어쿠스틱 어페어(An Acoustic Affair)’가 예정되어 있다. 여름 시즌에는 디제잉 공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번 아일랜드의 인기 상품인 카바나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 ‘어번 카바나(Urban Cabana)’도 출시한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체크인 당일 해당 카바나 올데이 이용 △발레파킹(1회) 혜택으로 구성된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