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지마켓 라이브방송서 ‘러블리트리’ 앵콜전 실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지마켓 라이브방송서 ‘러블리트리’ 앵콜전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청호나이스는 오는 20일 오전 10시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포함한 인기제품을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1월 진행했던 ‘러블리트리’ 라이브 방송이 직전 방송 대비 구매신청이 5배 이상 증가했다. 소비자 호응을 확인한 뒤,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셀프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옴니 등 4종이다.

라이브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으로 렌털료 최대 26%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최대 40만원과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7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헤어미용기기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에 소개되는 러블리트리는 편의기능과 위생을 강화한 맞춤형 미니멀 냉온정수기다. 2023년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취수온도·용량 조절 기능을 세분화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냉수온도를 4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온수는 45℃부터 100℃까지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취수용량은 120㎖부터 1000㎖까지 50㎖단위로 총 20단계 맞춤 설정기능을 갖춰 원하는 용량을 받을 수 있다.

김형근 청호나이스 이커머스사업부 상무이사는 “앞서 진행한 지마켓 라이브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정수기 구매 및 교체를 고민 중이시라면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대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