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서울 청담 ‘소노시즌 아트갤러리’서 신규 전시 개최
상태바
대명소노시즌, 서울 청담 ‘소노시즌 아트갤러리’서 신규 전시 개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비행기 활용한 작품 20여점 전시
‘소노시즌 청담점’에 이윤정 작가의 작품이 전시돼 있다. 사진=소노시즌 제공
‘소노시즌 청담점’에 이윤정 작가의 작품이 전시돼 있다. 사진=소노시즌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소노시즌(SONOSEASON)은 서울 청담동 ‘소노시즌 아트갤러리X유경서원 청담’에서 봄맞이 신규 전시 ‘마음이 날다’ 展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올해 초 서울 청담 직영점 2층을 갤러리로 리뉴얼 오픈했다. 첫번째 전시로 국내 정상급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 작가의 ‘Hello 2024’ 展을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내달 30일까지 열리는 두 번째 기획전 ‘마음이 날다’ 展은 이윤정 작가의 개인전으로 마련됐다. 종이비행기라는 상징적인 요소를 활용해 과거, 현재, 미래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과정이 담긴 캔버스 작품 20여점을 2층 갤러리 공간에서 선보인다. 1층 소노시즌 청담점 매장에서는 소노시즌 침대, 베딩과 전시 작품이 연출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소노시즌은 이번 전시를 기념해 소노시즌 청담점 방문객 대상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매장에 비치된 전시 리플릿에 소노시즌과 이윤정 작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리놀럭스 골프 양말을 증정한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베개와 베딩, 소품류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웨딩·이사 인증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봄을 맞아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바람, 희망,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한 이윤정 작가의 개인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적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들을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