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 일본 매거진 '앙앙' 백커버 장식
상태바
제로베이스, 일본 매거진 '앙앙' 백커버 장식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3.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정식 데뷔 앞둔 소감 비롯한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 수록
3월 20일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운메이노하나-' 발매
그룹 제로베이스원. 사진=anan.
그룹 제로베이스원. 사진=anan.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일본 정식 데뷔 전 현지 매거진의 백커버를 장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일본 매거진 앙앙(anan)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컬러톤의 셔츠와 대비되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제로베이스원의 쿨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녹여냈다.

9인 9색 찬란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에는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둔 소감을 비롯한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도 수록됐다. 아홉 멤버가 서로를 소개하고, 데뷔곡과 관련된 운명적인 에피소드를 풀어내 눈길을 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일본어로 적극 소통을 이어가는 등 열정적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일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인블룸'(In Bloom)(Japanese ver.), '크러시'(CRUSH) (Japanese ver.) 등 총 3곡이 담긴다. 이들은 싱글 발매에 이어 23~24일 양일간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첫 팬콘서트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만난다.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지금까지 국내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로 2개 앨범 연속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최상위권에 랭크시킨 바, 일본 첫 싱글로 쓸 성과에도 기대가 고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