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무료 진행
상태바
에듀윌, 제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무료 진행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타 학원생도 무료 신청 가능
에듀윌은 2025학년도 대학 편입시험 수험생들의 중간 실력 점검을 위해 오는 30일 ‘제 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은 2025학년도 대학 편입시험 수험생들의 중간 실력 점검을 위해 오는 30일 ‘제 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에듀윌은 2025학년도 대학 편입시험 수험생들의 중간 실력 점검을 위해 오는 30일 ‘제 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실전 모의고사의 접수 기간은 시험 전날인 29일까지다. 모의고사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에듀윌 수강생 뿐만 아니라 타 학원생에게도 무료 응시 기회를 특별 제공한다. 30일 모의고사 응시 후 내달 3일 시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강남·신촌·노원·부평 등 전국 4개 지역의 에듀윌 편입학원에서 응시 가능하다. 온라인의 경우 에듀윌 문풀훈련소에서 응시하면 된다. 시험 범위는 편입 수학은 수와 식, 방정식과 부등식, 도형의 방정식, 함수와 다항함수며, 편입 영어는 전 범위다.

모의고사 문항은 에듀윌 편입 교수진이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만 엄선해 직접 출제한다. 최신 출제 경향과 신유형을 반영해 본인의 중간 실력을 점검하는데 효과적이다.

해설 강의는 시험 당일 오후 7시, 에듀윌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 과목 해설과 더불어 중요 문제를 점검해주고, 모의고사 출제 의도와 실제 시험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을 전수해준다.

아울러 일대일 성적 분석을 토대로 수험생의 실력 수준을 파악해 볼 수 있다. 전체 응시자 대비 현재 위치와 영역별 약점 분석, 틀린 문제에 대한 출제자의 상세 해설을 통해 오답 관리까지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월 시행하는 에듀윌 편입 실전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성적 누적 관리를 통해 성적 통합 분석이 가능하다”며 “에듀윌 회원가입만 하면 타 학원생도 모의고사 응시가 가능하며, 응시자 전원에게 에듀윌 인강 상품 수강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편입준비생들의 실제 시험환경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기 위해 10월까지 매달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마지막 11월에는 총 3회의 전국 실전 배치고사를 진행, 실전에서 제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고 실수를 최소화 하도록 훈련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