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오엔케이 '오더스테이션', 국제 강아지의 날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태전그룹 오엔케이 '오더스테이션', 국제 강아지의 날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용 기자
  • 승인 2024.03.1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전그룹 오엔케이, 31일까지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기획전
사진=오엔케이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태전그룹 오엔케이가 오는 31일까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에서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매년 3월 23일로, 2006년 미국의 반려동물 학자인 콜린 페이지의 제안으로 만들어졌다. 세계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면서 보호하는 것은 물론 유기견 입양 문화를 정착시키자는 취지다.

태전그룹 오엔케이 또한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강아지와 반려인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강아지의 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챙겨줄 수 있도록 고품질 반려동물 헬스케어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31일까지 2주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다양한 인기 반려동물 브랜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하림펫푸드’를 비롯한 반려동물 케어 브랜드 ‘라보펫’, ‘액티브’, ‘네츄럴코어’와 장난감 브랜드 ‘기그위’, 동물 전용 가전제품 브랜드 ‘코코시루’, ‘위고’, 반려동물 관절 의료기기 ‘이아소 펫’ 등이 있다. 이들을 모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오더스테이션 신규 회원 가입과 앱 다운로드를 하면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 후 상품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2000원의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강아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인기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준하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