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제11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밀폐용기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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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제11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밀폐용기 부문 1위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18 16: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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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연속 1위 등극
락앤락이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락앤락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락앤락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개발된 지표다. 2014년부터 매년 한국마케팅협회가 조사해 발표해왔다.

올해로 11번째 진행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에서 전국 남녀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재구매 의향, 요소 안심 수준, 전체 안심 수준 총 세 가지 모델로 평가했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838점을 기록하며 구매 안심 수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소비재 평균(689점)보다 149점 높게 나온 결과로, 3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다.

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생활 혁신 아이템을 선보이며, 120여개국에 수출하는 세계적인 생활용품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밀폐용기의 경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세계 각국에서 프리미엄 밀폐용기로 호평받는다.

대표 제품은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과일·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킵 프레쉬’ 등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부문, 아시아소비자 대상 밀폐용기 부문 1위 수상에 이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에서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기쁘다”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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