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4월 6일 첫 팬 콘서트 '유니캐스트' 개최
상태바
유나이트, 4월 6일 첫 팬 콘서트 '유니캐스트' 개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3.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유나이트 팬 코서트 '유니캐스트' 포스터. 사진=브랜뉴뮤직.
그룹 유나이트 팬 코서트 '유니캐스트' 포스터. 사진=브랜뉴뮤직.

그룹 YOUNITE(유나이트 ·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데이, 경문, 시온)가 내달 6일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에서 첫 팬 콘서트 '유니캐스트(YOUNICAST)'를 개최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유나이트의 첫 팬 콘서트 '유니캐스트'의 개최 소식을 전한 뒤 공식 포스터와 각종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 15일 오후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공개된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등 이번 첫 팬콘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나이트의 이번 팬 콘서트 ‘유니캐스트’는 하루 종일 유나이트만 볼 수 있는 방송국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무대를 통해 지난 다섯 장의 앨범들의 타이틀곡은 물론,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수록곡들과 새로운 커버곡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1, 2부 각기 다른 셋리스트와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들로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이번 팬콘은 2022년 4월 20일 데뷔한 유나이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팬 콘서트"라며 "지난 2년 간 다섯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동안 변함 없이 곁을 지켜준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나이트 멤버들이 매일 최선을 다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유나이트는 데뷔곡 '1 of 9'이 틱톡에서 역주행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9인조 보이그룹이다. 작년 10월에 발매한 다섯 번재 EP '빛 : 비트 파트2(BIT Part.2)'로 미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 아마존 핫 뉴 릴리즈 차트 7위 등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석권한 바 있으며, 초동 판매고 역시 9만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중이다.

한편, 유나이트의 첫 팬 콘서트 '유니캐스트'는 오는 4월 6일 오후 2시와 7시 서강대 메리홀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동시에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사이트 플링크(FLNK)의 티켓은 금일 오후 7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