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미쉐린과 ‘VIP 고객’ 대상 식음료 콘텐츠 강화
상태바
신세계백화점, 미쉐린과 ‘VIP 고객’ 대상 식음료 콘텐츠 강화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3.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업계 유일한 공식 파트너
신세계백화점이 미쉐린가이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올해부터 ‘VIP 고객’ 대상 식음료 콘텐츠를 강화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미쉐린가이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올해부터 ‘VIP 고객’ 대상 식음료 콘텐츠를 강화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미식 안내서 미쉐린가이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올해부터 2년간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미식 프로그램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백화점 중에서 미쉐린 가이드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신세계가 유일하다. 신세계가 미쉐린 가이드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VIP 고객의 중요도가 더욱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 백화점 측은 “강남점이 지난해 단일 점포 최초로 연간 거래액 3조원을 달성하며 경기 둔화에도 흔들림 없는 구매력을 갖춘 VIP의 힘이 컸다는 분석이 나왔다”며 “실제 작년 강남점 구매 고객 절반(49.9%)이 VIP였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VIP 전용 문화 공연 등 업계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온 신세계는 한층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VIP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1900년 이후 124년간 최고의 미식을 찾아 온 미쉐린 가이드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접목해, VIP 대상 프라이빗 다이닝 및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와 연계한 와인 클래스 등 여러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세계적인 미식 안내서인 미쉐린 가이드와 손잡고 VIP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게 됐다”며 “신세계백화점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미쉐린 가이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전에 없던 풍성한 미식의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