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현대홈쇼핑서 ‘뷰티레스트 바이브’ 선보여
상태바
시몬스, 현대홈쇼핑서 ‘뷰티레스트 바이브’ 선보여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1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몬스 제공
사진=시몬스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시몬스침대는 오는 1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홈쇼핑 최초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바이브’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시몬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날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한 시간 동안 ‘바이브’와 프레임 ‘칼릭스Ⅱ’에 혜택을 준비했다.

시몬스의 뷰티레스트는 독자적인 기술 포켓스프링이 적용됐다. 포켓스프링을 인체구조에 맞게 배치하는 ‘조닝’ 시스템과 50여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춤화된 지지력을 구현했다.

인기 모델로 꼽히는 바이브는 쿠션감과 지지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자가드 원단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상단 필로우 탑이 몸 전체를 지지한다.

시몬스는 이날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사계절용 프리미엄 침구류인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와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선물한다.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신한·국민·삼성·현대·BC·농협) 무이자 할부 혜택은 물론 일시불 구매 시 15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현대홈쇼핑 앱을 통해 구매 시 10% 추가 적립(최대 10만포인트)이, 현대카드 앱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전국 시몬스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등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