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창립 4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신천지 창립 40주년 기념식 개최
  • 이현승 기자
  • 승인 2024.03.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여명 참석 국내외 성도 온라인 생중계
3월 14일 청평 신천지 평화연수원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이 진행되고 있다 / 신천지
3월 14일 청평 신천지 평화연수원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이 진행되고 있다 / 신천지

매일일보 = 이현승 기자  |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 창립 40주년을 청평 신천지평화연수원에서 기념식 및 기념예배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신천지예수교회가 지난 1984년 창립한 이래 현재까지 성장해온 과정을 돌아보며 하나님에 영광을 돌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앞으로 한해의 계획과 비전이 공유됐고 시민사회에서 교회의 역할을 다함과 동시에 빛과 소금이 되는 봉사와 실천을 다짐했다.

현장에는 성도 3만여 명이 참석했고 현장 생중계로 국내를 비롯해 해외 60개국에 동시 송출됐다.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현장규모에 비해 많은 사람이 모이는 것을 감안해 현장 참석자들의 질서유지와 안전관리를 최우선 과제로 두고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이미 세차례의 10만 수료식을 안전하고 원할 하게 치른 경험을 반영해 세밀한 안전관리 계획을 수립했다.

성도들 또한 높은 시민의식을 밝휘 안내자의 통솔에 적극적으로 따르며 매끄러운 질서유지에 힘을 보탰다.

이날 기념예배는 ▲창립 40주년 행사소개 ▲기념 영상 ▲신천지 연혁보고 이후 이 총회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 총회장은 “신천지 예수교회의 시작은 너무나 미약했다. 그랬지만 오늘날에 이르러 많은 사람이 오게된 것은 하나님께서 성경에 말씀한대로 하늘의 천사들을 보내주신 것“이라고 꾸준한 성장의 의미와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예수님도 한몸을 다 던져서 하나님의 뜻대로 되기를 원했다.그러나 오늘날 맹목적인 믿음이 아니라 하나님과 우리의 소망을 알고 그 뜻대로 되게 해야 한다” 며 “하나님의 뜻을 따라야 하고 이웃을 나와 같이 사랑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목적인 요한계시록을 배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감사한 마음“ 이라며 ”더 많은 사람이 말씀으로 구원받도록 하자. 좋은 세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 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