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규 국민의 힘 제22대 국회의원 후보, ‘논산·계룡·금산’출사표
상태바
박성규 국민의 힘 제22대 국회의원 후보, ‘논산·계룡·금산’출사표
  • 김진홍 기자
  • 승인 2024.03.14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의 소통을 강조한 ‘성규네 논산집들이’개소식 성황리 개최
한동훈 비대위원장 영상축사 지원과 ‘딸기새싹인삼’ 샐러드 퍼포먼스 눈길
박성규 후보 개소식 ‘성규네 논산집들이’ (사진=박성규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매일일보 = 김진홍 기자  |  오는 4월 10일 치루어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논산·계룡·금산 지역구 국민의힘 박성규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4일 오후 2시 논산 내동에서 열렸다.

이날 박성규 후보는 개소식을 ‘성규네 논산집들이’로 명명하며 보여주기와 과시하기 위한 모든 형식을 배제하였고 오직, 논산시민들과 지역현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사회자 없이 직접 진행하였다.

박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범죄방탄에 남용되는 불체포특권 포기 등 국회의원의 특권을 내려놓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치로 논산·계룡·금산군민과 함께 하며 항상 낮고 겸손한 자세로 국민을 섬기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방산업도시화, 스토리가 있는 관광도시화, 스마트팜형 농업도시화 등 3대 전략으로 고향의 위기, 지역소멸에 맞서고 지역경제발전을 이루겠다.”며 “특히, 논산과 계룡 지역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특성화 된 국방 친화지역으로 논산, 계룡, 금산이 하나로 연결된 국방군수산업벨트를 조성하여 미국의 헌츠빌 같은 국방산업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청년의 일자리가 있고 청년들이 살고 싶은 도시, 아기들의 울음소리와 웃음소리가 들리는 도시,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돌봄 받는 도시, 농업인, 소상공인들이 잘 사는 행복도시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역의 특산품 논산 딸기, 계룡 새싹채소, 금산 인삼 샐러드 퍼포먼스 (사진=박성규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행사에는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영상축사를 보내 지원했고 함께 경선을 하였던 김장수 예비후보 등 예비후보들과 시의원, 시민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각 지역의 특산품인 논산의 딸기, 계룡의 새싹채소, 금산의 인삼을 재료로 활용하여 시민대표가 샐러드를 만들며 지역의 화합을 상징하는 퍼포먼스를 연출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후보는 이번 총선공약으로 ▲국방군수산업단지 조기 완공▲첨단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 유치▲국방관련 공공기관 유치▲논산 탑정호&연무&강경 문화관광 트라이앵글 구축▲계룡 밀리터리 복합테마지구 조성▲금산인삼 세계농업유산테마파크&남이자연휴양림&원골유원지 건강치유관광단지 조성▲논산세계딸기엑스포 추진▲금산인삼 가격안정대책▲고령화로 인한 전업농 대책▲청년, 퇴직 중장년 일자리 창출과 취업지원▲자율형 공립고 설립▲시니어 돌봄&케어 지원센터 설립 등을 내걸었으며, 이날 개소식을 기점으로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논산=김진홍 기자 yjk194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