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포인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무상 장착 제공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포인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무상 장착 제공
  • 이찬우 기자
  • 승인 2024.03.1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포인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포인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매일일보 = 이찬우 기자  |  블랙박스·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포인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포인트몰은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상점이다. 포인트몰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연장권, 핸드폰 무선 충전 거치대, 차량용 공기청정기, 액션캠 등이 있다.

해당 포인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주행 거리, 커넥티드 서비스 요금제, 안전 운전 점수를 고려해 각 운행 별로 지급하는 포인트다.

해당 포인트는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직선거리 100m 또는 주행 시간 1분을 초과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며 주행 별로 최대 200km, 월 최대 36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포인트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21일까지 블랙박스 ‘아이나비QXD1’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장착 서비스와 128GB 메모리 무상 업그레이드 등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기존 회원에게는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를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1000원 구매 찬스 딜’ 이벤트를 진행해 한정 수량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짐벌캠, 아이나비 액션캠 등을 1000포인트와 1000원을 결합한 2000원에 판매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몰 오픈은 안전하게 운전한 만큼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해 안전 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킬 계획”이라며 ”현재는 아이나비QXD1과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회원만 적용되는 서비스지만 추후 다른 모델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