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 13년 연속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SGC솔루션,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 13년 연속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1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주일간 소비자 대상 축하 메시지 이벤트
SGC솔루션은 글라스락의 세계일류상품 13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GC솔루션 제공
SGC솔루션은 글라스락의 세계일류상품 13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GC솔루션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SGC솔루션은 글라스락의 세계일류상품 13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라스락은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을 충족할 시 주어지는 ‘현재 세계일류상품’에 밀폐용기 분야로 유일하게 13년 연속 선정됐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대상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글라스락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축하 메시지와 함께 지인을 태그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 댓글을 추첨해 총 20명에게 ‘에센셜 화이트 정사각 450mL 2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2005년 출시 후 올해로 19주년을 맞은 글라스락은 국내뿐만 아니라 위생과 환경을 중요시하는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우수한 품질과 제품력을 호평받고 있다. 샘스클럽, 코스트코, 까르푸 등 세계 각국의 대형 유통망에 입점해있다.

대한민국 로하스(LOHAS)에도 17년 연속 인증 받은 건강한 유리소재로써 환경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글라스락은 자연원료로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경쟁력으로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K-유리용기의 굳건한 신뢰를 쌓았다”며 “환경보호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 세계 공통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자원순환 가능한 용기로의 전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