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대상 서비스 선보인다
상태바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대상 서비스 선보인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출시…1회성 유상 관리 상품
코웨이 코디 방문서비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코디 방문서비스.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코웨이가 자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도 돕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웨이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코웨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제품을 직접 관리하면서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정기 방문관리를 받고 싶어도 일정상 어려움으로 받지 못한 고객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직접 제품을 관리하고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언제든 간편하게 신청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별 요금이 부과되며, 자세한 상담 및 신청은 코웨이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고객들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