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T셀파, 신규 가입·회원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천재교육 T셀파, 신규 가입·회원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1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까지 진행…추첨 통해 포인트와 쿠폰 증정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웰컴 T셀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천재교육 제공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웰컴 T셀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천재교육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웰컴 T셀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T셀파 초·중·고 정회원 교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T셀파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된다. 참여자 중 신규 회원 가입한 회원 400명에게는 T셀파몰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한 회원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9일 T셀파 이벤트 당첨자 발표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셀파는 초·중·고 교사들을 위한 전 과목 수업 자료부터 평가도구, 학급경영도구 등 에듀테크 수업도구를 제공하는 올인원 교수학습지원 서비스다. 회원은 1만여개의 초등수업보충자료 및 3만여개의 중·고등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할 수 있다. 초등 1, 2학년의 경우 22개정 새 교과서 자료와 재량 수업을 위한 자료 등 수업 자료들을 활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평가분석도구 지니아튜터, 온라인 게시판 클래스보드 등 천재가 제공하는 에듀테크 수업도구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김황 T셀파사업본부 부문장은 “T셀파는 선생님들의 새 학기 수업 준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신 수업 자료와 유용한 서비스들을 업데이트했다”라며 “신규 회원 가입 및 변경된 이전 정보를 업데이트하신다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T셀파의 업데이트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