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봄캉스’ 시즌 콘텐츠 강화로 승부
상태바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봄캉스’ 시즌 콘텐츠 강화로 승부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1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호텔 제주 키즈 테라스룸. 사진=교원그룹 제공
스위트호텔 제주 키즈 테라스룸. 사진=교원그룹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교원그룹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제주’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내달 30일까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주지역 특산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주 무제한 포차’를 선보인다. ‘제주 특산주 무제한 포차’는 스위트호텔 제주 1층 캐쥬얼 펍 ‘라타베르나’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핫디쉬 3~4종, 콜드디쉬 2종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포차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투숙객과 만 4세~19세 이용객에게는 각각 10%,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5일부터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키즈 테라스 객실도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 내 아이를 위한 키즈 침대와 전용 침구는 물론, 유아용 책상, 동물 점핑볼 등이 갖춰졌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키즈 테라스 객실 오픈을 기념해 ‘포 마이 키즈’ 패키지도 출시한다. △키즈 테라스 객실 1박 △성인 조식 2인 △소아 조식 1인 △키즈 웰컴드링크(과일스무디) △키즈 기프트(우주무드등) 등이 포함됐다. 온수풀 무료 입장권도 제공된다.

스위트호텔 제주 관계자는 “봄 여행 시즌 특별한 경험을 찾아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스위트호텔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객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위트호텔 제주만의 특색있는 이벤트와 객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제주도 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