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후이, 폭풍 리액션→훈훈한 심사평 ... 분위기 메이커 활약
상태바
'복면가왕' 후이, 폭풍 리액션→훈훈한 심사평 ... 분위기 메이커 활약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3.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복면가왕' 영상 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영상 캡처.

그룹 펜타곤(PENTAGON) 후이가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후이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후이는 때로는 출연자들의 뛰어난 노래 실력에 황홀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때로는 노래에 맞춰 몸으로 리듬을 타는 등 음악을 온전히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두 손을 모은 채 투표 결과를 함께 기다리거나 출연자를 추리할 수 있는 힌트 영상을 본 뒤 입을 떡 벌리고 놀라움을 표현하는 등 풍부한 리액션으로 몰임감을 높였다.

특히 출연자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후이의 추리 역시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후이는 '모빌이 빙글빙글'의 무대를 보고 "랩을 하시는 분이 아닐까. 목소리 안에 터프함이 가득하셨는데 저 가려진 팔 속에 타투가 있지 않을까"라며 추측을 시도했다. 이후 해당 출연자가 배우 김승현으로 밝혀지자 후이는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후이는 '정성 가득 캐릭터 도시락'의 무대를 보고 "굉장히 흥이 많으신 것 같고, 엄청 즐기시는 모습에 저도 엄청 신났던 것 같아요"라며 아낌없는 칭찬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후이는 지난 1월 첫 솔로 미니 1집 '후 이즈 미: 콤플렉스(WHU IS ME : Complex)'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