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건강관리 음료 '배러라이트&배러화이트' 신규 TV 캠페인 공개
상태바
동화약품, 건강관리 음료 '배러라이트&배러화이트' 신규 TV 캠페인 공개
  • 이용 기자
  • 승인 2024.03.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제품 모델로 소유와 다솜 선정
사진=동화약품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동화약품은 일상에서 쉽고 맛있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음료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와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의 신규 TV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와 환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글루타치온 함유 음료 배러화이트의 신규 캠페인은 씨스타로 이름을 알린 소유와 다솜을 각 제품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해 제작했다.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는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배러화이트는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음료다. 

동화약품의 ‘배러(BETTER)’ 브랜드 첫 캠페인으로서 소비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모델 소유와 다솜이 서로를 디스하는 노래를 부르는 상황을 연출, 한 번만 봐도 제품명은 물론 제품의 특징까지 떠올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한 제품 인지도를 바탕으로 향후 배러 브랜드를 기능성 기반의 브랜드로 키우고자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배러 시리즈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화약품은 이번 캠페인과 함께 배러라이트와 배러화이트를 만나볼 수 있는 편의점 및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네이버스토어에서는 구매왕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