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구리시 예비후보들 나태근 지지 선언...‘나태근으로 결집’
상태바
국민의힘, 구리시 예비후보들 나태근 지지 선언...‘나태근으로 결집’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3.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후보들, “구리시 발전과 서울 편입 위해 한 뜻으로 힘 모아야”
송진호 변호사, 정경진 한의학 박사, 나태근 후보, 박영순 전 구리시장, 송재욱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사진=왼쪽부터>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구리시 22대 국회의원 총선 출마를 함께 경쟁했던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이 나태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7일 나태근 선대위는 "구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던 박영순, 송재욱, 송진호, 정경진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나태근 후보를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십수 년 동안 변함없이 정체된 구리시를 바꾸기 위해서는 모두가 한뜻으로 뭉쳐야 한다”라며, 나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구리시의 미래를 위한 결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나태근 후보는 지난 5년간 국민의힘 구리시 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당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구리시 최대 현안인 구리서울 편입과 관련하여 지난해 국민의힘 뉴시티 프로젝트 특위위원으로 활약하며 '구리-서울 편입 특별법'을 국회에 제출하기도 하였다. 나 후보는 공천 확정 후 당의 요청으로 뉴시티 프로젝트 특위의 연장선인 국민의힘‘서울-경기 생활권 재편 TF’에 참여하여 구리 서울편입 이슈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나태근 후보는 지지선언을 해 준 예비후보들에게“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뜻을 모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총선승리를 위해 아낌없는 제언을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한편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의 나태근 후보 지지 선언은 국민의힘의 결속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구리시민들에게 나태근 후보의 정책과 비전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