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GS리테일과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 진행
상태바
GS건설, GS리테일과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 진행
  • 나광국 기자
  • 승인 2024.03.0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 등 대학교 내 채용설명회 진행
GS건설과 GS리테일이 함께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 참석자들이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마련된 부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과 GS리테일이 함께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 참석자들이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마련된 부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GS건설 제공

매일일보 = 나광국 기자  |  GS건설이 GS리테일과 손잡고 젊은 인재 영입을 위해 캠퍼스로 나섰다.

GS건설은 GS리테일과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교내 채용설명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일 연세대, 한양대를 시작으로 6일 서울대, 고려대, 서강대에서 진행됐고 7일에는 성균관대에서 진행한다.

이번 교내 채용설명회에는 기존에 진행했던 단순 채용 상담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처럼 부스를 꾸몄다.

‘취업 준비도 자가 진단과 인증샷 찍기’ 체험과 GS건설 신입직원들과 취업준비생들이 커피를 마시며, 편하게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나눌 수 있는 게릴라 커피챗 프로그램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GS건설은 찾아가는 오프라인 교내 채용설명회뿐 뿐 아니라 더 많은 대학의 학생들 및 지원자들이 쉽게 접근해 채용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취업설명회 행사도 별도로 준비 중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젊은 인재 영입을 위해 기존에 건설업이 딱딱하다고 인식하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그룹사와의 협업을 통해 채용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채용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시각 콘텐츠를 활용한 신규 채용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GS건설은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입사 지원을 받고 플랜트, 건축, 인프라, 그린, 안전, 경영지원 분야의 신입사원을 상반기 중 채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