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식 의원·최우영 경선 후보,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선거’ 합의
상태바
김영식 의원·최우영 경선 후보,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선거’ 합의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4.03.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식 의원 “후진적 정치 행태에서 벗어나 구미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포지티브형 선거 방식 선보일 것”
최우영 경선 후보 “네거티브 No, 포지티브 On 선거운동 통해 갈등과 대립 아닌 ‘존중’, ‘믿음’, ‘신뢰’의 선진적 정치문화 만들 것”
김영식 의원(오른쪽)과 최우영 경선 후보는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선거’하기로 합의를 했다.
김영식 의원(오른쪽)과 최우영 경선 후보는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선거’하기로 합의를 했다.

매일일보 = 이정수 기자  |  국민의힘 구미을 김영식 국회의원과 최우영 경선 후보가 지난 6일 김영식 의원 사무실에서 ‘깨끗한 선거 ON’ 캠페인을 통해 과열되고 있는 경선 과정에서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선거를 치르겠다고 밝혔다.

김영식 의원과 최우영 경선 후보는 보수의 심장인 구미에서부터 경선의 모범사례를 만들고 공정하고 깨끗한 경선 과정을 통해 기존 정치 문법이었던 ‘네거티브 중심’에서 ‘포지티브 중심’의 정치로 전환에 뜻을 모아 ‘깨끗한 선거 ON’ 캠페인을 전격 합의했다.

김영식 의원(예비후보)은 “최우영 경선 후보가 나이는 젊지만, 예의와 겸손을 갖춘 재원”이라며 “구미을 경선이 전국 핫 플레이스로 관심을 끌고 있는 만큼 공명정대한 선거로 구미시민들의 선택을 받자”라고 제안했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김영식 의원은 구미을의 현역 국회의원으로 구미발전과 인재양성에 온 힘을 받쳐왔으며, 깨끗하고 페어플레이를 강조하신 분”이시다며 “선거 과정에서 갈등과 대립하는 후진적 정치 행태를 보여서는 안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영식 의원과 최우영 경선 후보는 “시민들에게 네거티브 NO, 포지티브 ON 선거운동을 통해 깨끗·투명·공정 경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선거가 지역 최고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더 큰 포부와 비전들을 제시하고 구미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믿음과 신뢰를 드릴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함께 강조했다.

향후, 양일간 펼쳐질 선거운동 과정에서 김영식 국회의원과 최우영 경선 후보의‘깨끗한 선거 ON’ 캠페인이 구미시민들과 당원들로부터 어떤 호응과 지지로 이어질지 이목이 쏠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