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0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펫관리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펫관리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용 가전 라인업을 강화한다. 

청호나이스는 6일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를 출시했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 모두를 수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셀프 관리를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2.5L의 대용량 흡입 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털을 담을 수 있어 사용 중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커트 시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6‧12‧18‧24(mm)의 길이를 제공해 견종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펫 관리기는 6가지 타입의 멀티 헤드를 제공해 반려동물의 모질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고 털갈이 시즌에는 빗질과 동시에 흡입해 털들을 날리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발이나 몸에 붙은 모래나 이물질 등을 흡입하는 전용 브러시가 있어 산책 후 위생관리에도 탁월하다.

이외에 14kpa의 강력한 흡입 성능을 갖췄으며 3단계 바람세기 조절 기능과 50dB 저소음 설계로 예민한 반려동물에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형근 청호나이스 이커머스사업부장 상무이사는 “해마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펫 시장에 맞춰 펫 관리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정에서 손 쉽게 셀프 관리가 가능한 펫 관리기로 반려동물과 보다 청결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