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톰’, 공기업 GKL 'VIP 기프트' 선정
상태바
앳홈 ‘톰’, 공기업 GKL 'VIP 기프트' 선정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주도·친환경 등 브랜드 가치 높이 평가”
앳홈의 스킨케어 브랜드 톰(THOME)이 GKL(Grand Korea Leisure)의 VIP 기프트로 선정됐다. 사진=앳홈 제공
앳홈의 스킨케어 브랜드 톰(THOME)이 GKL(Grand Korea Leisure)의 VIP 기프트로 선정됐다. 사진=앳홈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앳홈은 최근 출시한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톰(THOME)이 GKL(Grand Korea Leisure)의 VIP 기프트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GKL은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공기업으로, 매년 이용객은 150만명에 이른다.

톰은 얼리 안티에이징을 위한 자기주도적 퀵 프로시저(Quick Procedure) 스킨케어 브랜드다.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전문적인 필링 케어를 15분으로 압축한 제품이다. 1주일에 2회 관리로 평범한 데일리 스킨케어로는 해결되지 않는 피부의 문제점을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샤프론, 레드마카, 토코페롤 등을 주 성분으로 하면서 표적항암제에 쓰이는 SNV(Smart Nano Vehicle™) 기술을 적용해 피부 침투율을 극대화했다. 통상적으로 쓰이는 정제수가 아닌 작약 뿌리 응축액을 베이스로 사용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톰은 자기주도적 스킨케어를 표방하는 브랜드 스토리는 물론, 제품 패키지와 포장재 소재의 선택부터 생산·폐기 등 전 과정에 걸쳐 생분해·재사용·재활용 등 친환경적 실천을 담았다. 이에 여러 기업, 단체 등에서 제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강다인 톰 BM은 “아직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톰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지한 유수의 기업들로부터 제휴 관련 여러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자기주도적 퀵 프로시저 톰을 만나고 또 눈에 띄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