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화도읍이장협의회, 온정 넘치는 ‘이웃 사랑 나눔 윷놀이대회’...쌀 500포와 라면 500박스 후원
상태바
남양주시 화도읍이장협의회, 온정 넘치는 ‘이웃 사랑 나눔 윷놀이대회’...쌀 500포와 라면 500박스 후원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3.0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이웃 사랑 나눔 윷놀이 대회’에서 김용완 화도읍이장협의회장(가운데)과 신기문 화도새마을금고 이사장(오른쪽 두번째)이 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두번째)에게 지역 기관, 사회 단체가 후원한 쌀 500포(10㎏/포)와 라면 500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남양주시 화도읍이장협의회가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24 이웃 사랑 나눔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4일 화도읍이장협의회는 "이번 행사는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화도읍 지역 사회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여해 윷놀이를 함께 즐기면서 화합을 다지고 번영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는 화도읍이장협의회와 지역 기관․사회 단체가 후원한 쌀 500포(10㎏/포)와 라면 500박스를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돼 뜻깊은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주광덕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화도읍 이장들을 비롯한 기관․사회 단체와 관내 기업체에 감사드린다"라며 "올 한 해가 주민 여러분 모두에게 풍성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김용완 화도읍이장협의회장은 "오랜만에 함께 모여 정을 나누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라며 "화도읍 주민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마련된 쌀 500포와 라면 500박스는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