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식, 서울 강서을 출마 선언…"필승으로 보답할 것"
상태바
박민식, 서울 강서을 출마 선언…"필승으로 보답할 것"
  • 염재인 기자
  • 승인 2024.03.0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페이스북 통해 한동훈 제안 수락
"중책 맡겨 주신다면 마다하지 않겠다"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이 지난해 12월 26일 오전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이임식에서 이임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이 지난해 12월 26일 오전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이임식에서 이임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매일일보 = 염재인 기자  |  박민식 전 국가보훈부 장관이 3일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필승으로 보답하겠다"며 강서을 출마를 선언했다.

박 전 장관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님을 비롯해 당 지도부와 공천관리위원회가 저에게 강서을의 승리 역할을 맡겨주신다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전날 김성태 전 의원이 "강서 선거의 플랫폼으로 선당후사를 실천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해왔다며 "저 박민식을 이길 수 있는 후보로 받아 주시겠다는 말씀에 정말 든든함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언급했다. 강서을은 김 전 의원과 박대수 의원이 공천을 신청했다가 철회한 곳이다.

그러면서 "김성태 대표님이 시작하신 ’고도제한 완화' 와 ' 마곡 개발'의 숙원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며 "당원 동지 여러분과 주민들과 함께 승리해 '제2의 마곡 신화"를 써내겠다"고 다짐했다. 

박 전 장관은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그는 "한동훈 위원장님과 김성태 전 대표님, 강서을 국민의힘 후보라는 더 커다란 임무 그리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중책을 맡겨 주신다면 마다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당에게도, 강서구민에게도 그리고 대한민국 미래에도 너무나 중요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필승으로 보답하겠다"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